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첼시 중계 스포티비 무료

카라바오컵 토트넘 첼시 중계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뉴캐슬전에서 손흥민이 부상을 당하면서 토트넘 일정에도 큰 차질이 생겼습니다.

당장 첼시와의 카라바오컵 4라운드 경기부터 손흥민 없이 치러야 합니다.

토트넘은 한국시간으로 30일 오전 3시 45분에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첼시와 2020-21시즌 카라바오컵 16강 경기를 치릅니다.

그러면 축구팬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있는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 정보

카라바오컵 토트넘 첼시 중계는 스포티비 무료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에서는 토트넘 경기를 무료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첼시 경기를 시청하려면 스포티비에 가입해야 되고, 스마트폰은 스포티비앱으로 시청하면 됩니다.

손흥민은 27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뉴캐슬과의 경기에 선발 출전했습니다.

사우샘프턴전 이후 놀라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이기 때문에 당연한 선택이었습니다.

손흥민은 선제골의 출발점이기도 했습니다. 전반 25분 손흥민이 왼쪽 케인에게 공을 내줬고 케인의 땅볼 크로스를 받은 모우라가 골로 마무리했습니다.

이어 손흥민은 전반 30분 페널티 박스 부근에서 왼발 슛을 시도했지만 골대를 때렸고 전반 41분 손흥민의 슈팅이 다시 골대를 강타했습니다.

아깝게 3경기 연속골 기회를 놓친 손흥민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베르바인과 교체됐다.

손흥민의 교체 이유에 대해서는 체력 관리 때문일 것이라는 예측이 대부분이었지만 부상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이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고, 장기 부상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쩌면 예고된 부상이었을지 모른다. 손흥민은 시즌이 개막한 후 '살인일정'을 소화했다.

지난 14일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에버턴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18일 유로파리그 2차예선 로코모티브 플로브디프전(불가리아), 20일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사우스햄튼전, 25일 유로파리그 3차예선 스켄디아전(마케도니아)까지 4경기를 치르면서 모두 풀타임을 뛰었습니다.

특히 유로파리그 예선에선 불가리아와 마케도니아까지 가서 원정 경기를 치렀습니다.

스켄디야전에서는 손흥민의 체력을 걱정한 무리뉴 감독이 경기 후반 "뛰지 말고 걸어, 그냥 제자리에 있어"라는 주문을 하기도 했습니다.

햄스트링 부상은 최소 3~4주의 회복시간이 필요합니다.

10월 한 달 정도는 그라운드에서 손흥민을 볼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토트넘의 강행군은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토트넘은 30일 첼시와 카라바오컵 16강, 10월2일 마카비 하이파와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10월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등 힘든 일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라이벌인 첼시와의 경기와 유로파리그 본선 진출이 걸린 마카비 하이파와의 단판승부, 맨유와 자존심을건 대결 등 모두 중요한 경기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손흥민의 부상까지 겹치며 토트넘은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사우샘프턴전 한 경기 4골 폭발과 스켄디아전 1골2도움 등 높은 골 결정력을 과시한 손흥민이 휴식을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손흥민의 빈자리는 루카스 모우라, 스티븐 베르흐바인, 에릭 라멜라 등으로 채워야 하지만 그 누구도 손흥민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이번 첼시전에서 로테이션을 돌려 비주전 선수들을 투입시키고, 유로파리그에는 주전선수들을 기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토트넘 첼시 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손흥민 부상 소식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